loading
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유튜브도전기]유튜브 1주일지나 수익 승인 났습니다! 방법은?

2019. 8. 23.
반응형

[유튜브 도전기]



안녕하세요!

김묘니 입니다.


드디어 드디어.,,,


유튜브에서 수익 창출 승인이 났습니다!!



팬티벗고 소리질러!!!!!!


일단 수익창출이 나려면 조건이 있는데요


구독자 1000명 이상 / 시청시간 4000시간 이상


이 두 조건을 모두 충족 시켜야 수익 승인 검사가 들어갑니다.




이렇게 수익창출 승인이나면 메일로 '축하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옵니다.


저는 8월 14일? 정도에 4000시간을 넘었고요

구독자는 전에 1000명을 넘어 있어서 (1편 아래 링크 참고)


https://k-myoni.tistory.com/6?category=724994


4000시간 채우는게 제일... 힘들었네요..


제가 4000시간을 채울수 있었던 방법은?


실시간 스트리밍의 큰 도움이 있었습니다.


일주일에 2번정도 실시간 스트리밍을 했고 한번할때 3~4시간정도 한거 같네요!!


시청자 수는 한 100명? 정도 됐었던거 같아요 평균적으로


요즘은 더 많이 들어오시긴 하세요 ㅎ_ㅎ


아직 수익 승인 조건 충족이 안되신분들은 스트리밍도 고려 해 보세요!




현재 구독자는 이거보다 조금 많긴 한데 저정도일때 수익 승인이 났네요 ㅎㅎ


요즘 구독자 늘어나는 숫자를 볼때마다 뿌듯하고 너무나 고마울 따름입니다 ㅎㅎ



이렇게 수익 창출 승인이 나면

$표시가 초록색으로 변합니다.


아직,,, 뭐 성과는 없습니다 사실 어제 난거거든요 ㅎ_ㅎ



제 유튜브 분석창 입니다.


시청시간이 갑자기 확 늘어난게 보이시죠?


영상 하나가 빵 터진건 아니지만 다른 영상에 비해 조회수가 잘 나오는 영상이 하나가 있었습니다.


그 영상 덕도 있고 앞에 말씀 드린 실시간스트리밍의 힘도 무시 못하겠네요 ㅎㅎ


수익 승인이 났으니 앞으로 쭈우우우욱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저작권 상태와 커뮤니티 가이드 상태 모두 초록불이네요 휴,,,


그리고 수익창출 뿐 아니라 스트리밍의 장점은 슈퍼챗 기능이 있습니다!!


슈퍼챗은 채팅중 후원을 받을 수 있는건데요


아프리카티비를 예로 들면 별풍선과 비슷한거라 볼 수 있겠네요


앞으로 더더욱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하나의 tip!

구독자들과 소통을 자주 한다면 구독자들이 더 애정하는 채널이 될 수 있답니다.


앞으로 제 채널이 어떻게 커가는지...! 성장기 기다려 주세요!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