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바로고 배달대행 수수료 라이더 후기 (+ 수입)

2022. 4. 22.
반응형

요즘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투잡에 대한 관심도가 날로 갈수록 높아지는 듯싶습니다. 저도 물론 관심이 높은데요. 오늘은 바로고 배달대행 수수료 및 라이더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며 바로고 기사들 수입은 어느 정도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바로고 배달대행

     

    바로고는 부릉, 배민 커넥트,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생각대로 등과 같은 배달대행 전문 기업으로 원래는 배달대행 기사들이 포진해있던 업체였지만 최근에는 직장인이나 일반인들도 바로고 라이더로 활동이 가능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바로고
    바로고

    바로고 배달대행 수수료

    바로고 배달대행 수수료는 사장님 부담 수수료와 주문자 부담 수수료가 다 다른데요. 사실 이 부분은 민감한 부분이기도 하고 폐쇄적인 시장이라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평균적으로 아래와 같은 배달대행 수수료가 붙는다고 합니다.

     

    • 업주 부담 수수료 : 2,000~5,000원
    • 주문자 수수료 : 500~4,000원
    • 프로그램 사용비 : 월 이용료 (8~10만원 사이)
    •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달대행이 어려울 경우 : 할증비 추가

     

     

    바로고 라이더 지원

    보통 배민커넥트나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를 한 달 동안 할 경우 수입이 많게는 150만 원 정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바로고도 라이더 지원을 받게 되었으며 교육만 받게 되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라이더 지원은 바로고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바로고-라이더
    바로고-라이더

    바로고 라이더 장점

    바로고 라이더가 타 배달대행 업체보다 좋은 점이 몇 가지가 있는데 바로 배달대행 경험이 없어도 가능하고 바이크가 없어도 리스 제도를 이용하여 부담 없이 업무를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단체 교육 및 단체 보험을 가입했기 때문에 배달대행 기사님들의 안전을 생각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고-장점
    바로고-장점

    바로고 라이더 수입

    그렇다면 현실적으로 바로고 라이더 수입은 어느정도일까요? 바로고 홈페이지에서 계산이 가능한데 풀타임 주 48시간 5일 근무 시 약 400만 원 정도 수입이 생긴다고 하며 파트타임으로 투잡으로 진행 시 주 20시간 5일 근무 시 200만 원 정도 주 10시간 5일 정도 근무 시에는 60만 원 정도 수입이 발생합니다. 물론 여기서 세금은 공제하고 지급이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고-라이더-수입
    바로고-라이더-수입

    바로고 라이더 후기

    제 친구가 바로고 라이더에 지원을 하고 일주일 정도 투잡으로 근무한 적이 있었는데요. 일단 근로소득 외에 투잡 수익으로 여유롭게 생활비 걱정없이 돈을 버는 게 가장 좋았다고 하며 제일 힘든 점은 직장을 다니면서 하기에는 몸이 너무 피곤했다고 합니다. 또한, 무단결근시 벌금이 있는 점이 가장 단점이라고 했고 오토바이 타는 게 가장 위험했다고 합니다.

     

     

    다만, 큰 장점도 있다고 하는데 바로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했다는 점입니다. 배민커넥트나 쿠팡 이츠 같은 경우 2주 정도 지나야 정산이 되는데 바로고 라이더는 바로바로 정산이 돼서 제일 편리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바로고 배달대행 수수료 및 바로고 라이더 수입, 후기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오토바이를 타고 하는 일이니 위험한게 사실이라 고민해보시고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04.05 - [생활정보] - 쿠팡플렉스 후기 현실 2인 1조 가능할까? (+ 경차)

     

    쿠팡플렉스 후기 현실 2인 1조 가능할까? (+ 경차)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부업이 인기가 높습니다. 부업 중 하나인 쿠팡플렉스도 차가 있는 직장인이라면 도전할만하다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쿠팡플렉스 후기와 현실 그리고 2인 1조 가능한지

    k-myo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