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편의점 맥주 추천 2022 최신 순위 (+ 가격)

2022. 6. 13.
반응형

여러분들은 맥주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맥주를 무척 좋아해서 편의점에서 자주 맥주를 사 먹곤 합니다. 오늘은 편의점 맥주 추천 2022 최신 순위에 대해 알려드리겠으며 가격 정보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5위. 코젤 다크

    5위는 코젤 다크입니다. 코젤 다크는 흑맥주로 흑맥주는 쓰다는 인식이 강한데 코젤 다크는 달달한 맛과 고소한 맛이 강해서 흑맥주 초보분들에게 적합한 맥주입니다. 단, 일본의 아사히그룹이 코젤 다크를 만드는 회사의 지분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예전만큼은 인기가 적은 맥주 중 하나입니다.

     

    코젤-다크
    코젤-다크

    4위. 파울라너 바이스비어

    4위는 파울라너 바이스비어입니다. 파울라너도 매니아층이 많은 맥주 중 하나인데요. 1634년에 만들어진 맥주로 역사가 깊고 맥주색이 황금빛이지만 탁한 색이고 과일향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과일향과 더불어 맥주의 쓴맛도 가지고 있어 여성과 남성할 것 없이 인기가 높은 맥주이며 도수는 5.5%이고 모든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파울라너-바이스비어
    파울라너-바이스비어

    3위. 구스 아일랜드 덕덕 구스

    3위는 바로 구스 아일랜드에서 만든 덕덕 구스 IPA입니다. 과일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특징으로 파인애플, 복숭아 향을 느낄 수 있고 풍부한 홉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특히 양식 안주와 먹으면 잘 어울리는 맥주로 도수는 4.7%이고 목 넘김이 좋은 편이라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고 강남에 구스 아일랜드 브루 하우스 매장도 있습니다.

     

    구스아일랜드-덕덕구스
    구스아일랜드-덕덕구스

    2위. 기네스 홉하우스 13 라거

    2위는 바로 기네스 홉 하우스 13 라거입니다. 기네스 하면 흑맥주부터 생각나실 텐데 홉 하우스 13 라거는 라거 맥주로 도수는 5%이고 황금색보다 진한 호박색이라고 할 수 있으며 라거이지만 에일과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고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인 맥주 중 하나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맥주이기도 합니다.

     

    기네스-홉하우스-13라거
    기네스-홉하우스-13라거

    1위. 라구니타스 IPA

    1위는 바로 라구니타스 IPA입니다. 미국이 본고장인 맥주로 한국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맥주 중 하나였는데 요즘은 편의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 즐겨먹는 맥주가 되었습니다.

     

     

    묵직하고 진한 바디감이 특징이며 도수는 6.2%로 소개해 드린 맥주 중 가장 높은 도수를 자랑하며 씁쓸한 맛과 과일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쓴맛과 고소한맛이 같이 느껴서 조화롭다는 느낌을 받은 맥주 중 하나입니다. 탄산감과 청량감은 강한편이 아니고 본연의 맥주맛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맥주입니다.

     

    라구니타스-IPA
    라구니타스-IPA

    편의점 맥주 가격

    위에서 소개 해 드린 맥주의 가격은 아래와 같으며 4캔 이상 구매 시 10,000원 또는 11,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코젤 다크 가격 500ml 1캔 4천 원
    • 파울라너 바이스비어 500ml 1캔 4천850원
    • 덕덕구스 500ml 4캔 11,000원
    • 기네스 홉 하우스 500ml 4캔 11,000원
    • 라구니타스 IPA 500ml 4캔 11,000원

     

     

    2022.06.09 - [생활정보] - 여름 휴가지 추천 순위 BEST 5 (+ 직접 가본 후기)

     

    여름 휴가지 추천 순위 BEST 5 (+ 직접 가본 후기)

    오늘은 여름을 맞이하여 여름 휴가지 추천 순위 BEST 5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지역은 제가 직접 가본 지역 위주로 소개를 해드리겠으며 여름휴가 때 정말 좋았던 곳 위주

    k-myo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