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영덕동맛집]흥덕지구 맛집, 저렴한 초밥 맛집 'the 두툼한만원초밥'

2019.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수원 광교, 영통 근처인 흥덕지구에 갔다가 알게 된 맛집이에요


입추가 지나고 드디어 날이 조금씩 선선해 지는거 같아요.


강아지랑 산책 후 초밥이 급땡겨 찾아보던 와중에

흥덕지구 근처에 괜찮은 초밥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포장도 많이 하시고 배달도 하시는거 같았어요


일단 위치는!



연락처 : 070-7612-0586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2로65번길 12-9




외관이에요.

찾기가 좀 힘들었어요 ㅠㅠ

차는 못다니는 길이고 보행자 도로쪽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방문 하시면 될거 같아요!


가게는 아담하고 테이블은 5~6개 정도 있었어요!!


저희는 포장이기 때문에 주문하고 밖에서 강아지랑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귀여운 강쥐,,, 콩이,, 이름은 콩이,, TMI...

살이 요즘따라 많이 쪄서 힘듭니다...후하...



메뉴판이에요.

모듬초밥 만원부터 만오천원까지 있고

광어나 연어만도 먹을 수 있어요!


어린이 초밥도 따로 파는게 신기 하네요!


저희는 모듬초밥C와 연어사시미를 시켰답니다.



연어사시미는 13,000원이였나? 그랬을거에요.


다른 초밥집에 비해 가성비 끝판왕 인거 같아요


다른데서 먹으면 초밥 거의 20,000원은 넘는데 여기는 만원대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드뎌,, 초밥을 포장해서 집에 왔습니다.


이거는 저희가 단품으로 시킨거에요.

묵은지광어2, 소고기2, 새우치즈2 

단품으로 추가로 시킬수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소고기랑 묵은지광어 추천합니다!!




이건 연어사시미에요.


솔직히 양보고 놀랬습니다.

이게 만삼천원...? 

마감때 가서 그런가 서비스로 몇점 더 주신듯 해요. 


그래도 이자카야 같은데만 해도 연어 12점정도에 이만원은 훌쩍 넘는데

여기는 퀄러티도 퀄러티지만 가격이 정말,,, 요즘같은 불경기에 감동의 눈물이 흐르네요...ㅠㅠ


결국 이건 다 먹지 못하고 남기긴 했습니다..ㅠㅠ




그리고 이건 연어 초밥이에요

마감시간이라 그런지,,

뱃살 부분으로만 이뤄진 연어초밥...따흑.. 넘조아..


진짜 깨끗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



제가 그 근처 살진 않지만

흥덕지구 근처에 산다면 초밥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고마운 가게네요..




사진이 뒤죽박죽이지만....


이건 풀샷!!


밑에 있는게 모듬초밥C에요 광어2, 연어2, 광어지느러미1, 소고기2, 육회1, 간장새우1, 참치2, 장어1, 타코와사비1, 계절생선1

계절생선이 아마 광어묵은지로 주신거 같아요!!


쓰다보니 배만고파집니다....




영롱한 모듬초밥C의 자태...


맛있겠죠...


다음에 또 갈거에요

그때는 매장에서 한번 먹어보려고요!


개인적으로 연어, 광어묵은지, 소고기, 육회, 타코와사비 맛있었어요..


아 타코와사비는 다른데랑 다른 양념? 인거 같았어요 추천 해요!!


그래도 코 찡한건 마찬가지지만...



아무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술과 함께 매장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