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권선동맛집]수원 맛집, 수원 곱창 맛집 '워낭소리'

2019.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수원에 괜찮은 곱창집을 발견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권선동에 위치한 '워낭소리'라는 곱창집 인데요!


권선시장에서 가깝고 위로 올라가면 인계동인 곳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우선 기본 세팅입니다.

우거지?해장국? 선지가 들어가 있어요,, 저걸로 소주 한병 각,,


그리고 육사시미와 생간, 천엽도 주시네요

생간은,,, 안먹어서 패쓰


저 부추무침이 감칠맛 절절임 ㅠㅠ




육사시미도 쩝쩝

맛있더라고요.. 단골이 많은 곱창집 같던데 일단 비린내는 안났습니당.



ㅠㅠㅠㅠ이 국물이 넘 맛있었어요,,

제가 된장 처돌이라서...

된장째개, 짜글이, 청국장, 된장국... 다 좋아해요 ㅠ_ㅠ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

진짜 이걸로 소주 한병 각..



드디어 나온 곱창의 자태,,,

차돌박이, 염통, 막창, 곱창, 대창 이렇게 되있구

가격은 ... 모듬곱창이 21000원 특양모듬이 24000원 이였습니다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셔서

그냥 구경만 하고 있음 됩니다..



생간도 구워봤어요,, 하지만 맛없ㄹ음,,


곱창이랑 대창이 저한테 맛있었어요!


다른 곱창집보다 양이 많은거 같더라고요 원래 곱창집가면 2명이서 3인분 시키는데

여기는 2인분 시켜도 즉당즉당 했습니다.




드뎌 ,, 볶음밥

볶음밥은 디저트로 먹어줘야 하는거 아시쥬?


사실 곱창보다 볶음밥 먹으려고 곱창집 갑니다..



남은 막창들과 함께...



이렇게 과식을 하고 제 친구는 다음날 탈이 났답니다..


다들 몸 조심하세요..


아무튼 가격도 무난하고 맛도 괜찮았던 곱창집 이였습니다!


참고로 테이블은 6~7개? 정도여서 단체로는 불편하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