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PDF 뷰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방법

2022. 1. 7.
반응형

요즘은 인터넷 브라우저만 있으면 PDF 뷰어가 없어도 열리긴 하지만 전용 PDF 뷰어가 있으면 더욱 유용하고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PDF 뷰어는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PDF 뷰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DF 뷰어 다운로드

요즘같이 메일이나 메신저로 파일을 주고받을 때 수정이 불가능한 PDF로 주고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PDF 뷰어가 없으면 열리지 않을 때도 있고 오류가 날 때도 있어 전용 뷰어를 다운로드하시는 게 좋은데요. 개인적으로 어도브 아크로뱃 리더 뷰어가 가장 좋다고 생각해서 해당 프로그램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모든 버전용 Adobe Acrobat Reader DC 설치

 

get.adobe.com

 

자 먼저 어보드 PDF 뷰어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야 하는데요. 따로 검색할 필요 없이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해줍니다.

 

PDF-뷰어다운로드-1
PDF-뷰어다운로드-1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오퍼(옵션)에 McAfee에 다 '예'로 체크되어 있는데 이걸 다 체크 해제하시고 옆에 Adobe Acrobat Reader DC 부분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 눌러줍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왜 다운로드가 안되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 밑에 다운로드가 완료된 확장자 파일이 있을 겁니다. 그걸 클릭합니다.

 

PDF-뷰어다운로드-2
PDF-뷰어다운로드-2

 

그다음으로는 본격적으로 뷰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다운이 잘 되는지 확인을 해 주시고 첫 번째에 있는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부분이 잘 진행되는지만 체크하시면 됩니다. 저는 모르고 '예'를 눌러서 McAfee파일까지 다운로드 중이네요.

 

PDF-뷰어다운로드-3
PDF-뷰어다운로드-3

 

완료가 되셨다면 아래와 같이 설치 완료라고 표시되면서 마침 버튼이 활성화되는데요.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PDF-뷰어다운로드-4

 

자 이렇게 마침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PDF 뷰어 다운로드가 끝나는데요. 다운로드한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는데 열고 싶은 PDF를 선택하여 열 수도 있고 편집도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DF-뷰어다운로드-5
PDF-뷰어다운로드-5

 

이때 위 화면을 보시면 항상 아크로뱃 리더에서 PDF열기를 기본값으로 설정할 건지 나와있는데요. 웬만하면 기본으로 설정하시는 게 좋아서 저는 기본값으로 설정하고 사용하는 편입니다. PDF 파일을 많이 주고받거나 문서 작업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06.10 - [IT정보] - 컴퓨터 예약종료 와 취소 쉬운 방법

 

컴퓨터 예약종료 와 취소 쉬운 방법

컴퓨터 예약종료 하는법과 예약 취소방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장을 다닐때 유용하게 쓰던 컴퓨터 예약종료 방법과 컴퓨터 예약종료 취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k-myo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