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디즈니 플러스 가격 가입방법 총정리 (+ 추천작)

2021. 11. 15.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을 하였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디즈니 플러스 가입을 고민하고 계신 거 같은데요.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 가격 및 가입방법, 추천작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가격

디즈니 플러스 가격은 우리나라 원화 기준 한 달 9,900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계정으로 7명까지 사용이 가능하여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사용이 가능하단 장점이 있는데요. 단, 동시접속은 4명까지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즈니플러스-가격
디즈니플러스-가격

 

월 이용료는 9,900원이지만 1년 구독을 할 경우 할인된 가격인 99,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장기간 사용하실 분이라면 당연히 연 구독이 더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디즈니플러스 가입방법

가입방법은 넷플릭스와 비슷한데요.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월, 연 결제를 선택하신 후 메일 주소와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를 하시면 카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가입이 끝입니다. 단, LG유플러스 고객님이라면 셋톱박스로 간편하게 가입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OTT 가격 비교

우리나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OTT는 넷플릭스, 왓챠, 티빙, 애플 TV 등 다양한데요. 디즈니 플러스는 앞서 9,900원이 월 이용료라고 알려드렸고 넷플릭스는 스탠더드 기준 12,000원, 왓챠는 7,900원, 디빙은 10,900원, 애플 TV는 6,500원입니다. 이 중 애플 TV가 가장 저렴하지만 콘텐츠 수도 가장 적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추천작

아무래도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에서 출시한 OTT 답게 디즈니 작품이 많이 있는데요. 추천작 첫 번째는 마블 시리즈입니다. 마블은 마니아층이 두터운 시리즈인데 아쉽게도 넷플릭스에는 없기 때문에 마블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디즈니 플러스 가입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추천작
디즈니플러스-추천작

 

두 번째 추천작은 디즈니 콘텐츠입니다. 모든 디즈니 콘텐츠를 볼 수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방영이 안되었던 디즈니 시리즈 및 여러 작품을 볼 수 있어 디즈니 마니아라면 놓쳐서는 안 될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 추천작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입니다. 지구와 관련된 다큐멘터리, 베어 그릴스 및 여러 다큐를 즐길 수 있어 이 부분도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에서 디즈니 플러스로 갈아타는 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디즈니플러스 가격 및 가입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더 좋은 콘텐츠가 계속해서 추가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또한, 스마트폰, 컴퓨터, 태블릿 등으로 이용이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

 

 

2021.11.12 - [생활정보] - 과메기 철 효능 알아보고 보관 방법은?

 

과메기 철 효능 알아보고 보관 방법은?

이제 영하의 날씨가 시작된다고 하는데 이럴 때 생각나는 것이 있으니 바로 과메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겨울철에만 맛볼 수 있는 제철 음식이기에 겨울만 기다리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오늘은

k-myo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