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연모 시청률 박은빈 정체 밝혀짐 (+ 몇부작 등장인물)

2021. 11. 17.
반응형

박은빈, 로운 주연의 연모가 시청률이 계속해서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어제 방영된 연모에서는 박은빈이 로운에게 비밀을 들키며 자체 최고 기록의 시청률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연모 시청률

어제 방영된 연모 12회에서는 박은빈이 여자인 것을 로운 앞에서 밝혀지자 자체 최고 시청률인 8.8%를 기록하며 좋은 시청률을 보여주었습니다. 어제는 이휘(박은빈)가 도망치다가 화살을 맞는 사태로 인해 산속으로 몸을 피했는데 깊은 상처 탓에 열이 올라 약초를 구해온 지운(로운)이 치료를 위해 옷고름을 푸르던 순간인데요.

 

연모-12회
연모-12회

 

이때 이휘(박은빈)은 스스로 옷을 벗고 "이게 나의 비밀입니다"라며 지운을 보며 고백을 했습니다. 그를 본 지운은 충격에 휩싸이게 되고 12회는 막을 내렸는데요. 매주 월, 화 방영되는 드라마다 다음 주까지 기다려야 하는 게 곤욕이네요.

 

 

연모 등장인물

연모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은 이휘역을 맡은 박은빈과 지운 역을 맡은 로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선남선녀인 만큼 둘의 케미가 아주 좋은 드라마이기도 하죠.

 

이휘
이휘

 

이휘(박은빈)는 비밀을 짊어진 왕세자로 나오며 죽은 오라비의 삶을 대신 선택하여 왕세자가 된 역으로 나오는데 즉, 남장여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휘의 정체가 어제 밝혀진 것인데요. 

 

정지운
정지운

 

로운은 정지운역을 맡았고 이휘의 스승이자 첫사랑으로 낙천주의자로 인생을 원 없이 즐기며 사는 시대의 풍운아로 나옵니다. 일찍 과거에 급제한 인재 중의 인재지만 특별한 사연이 있는 역할로 출연하게 됩니다.

 

 

연모 몇부작

연모는 총 20부작으로 제작이 되어 매주 월, 화 kbs2에서 방영이 되는데요. 방영시간은 오후 9시 30분이며 최근 지상파 드라마들이 혹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랜만에 kbs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중 호평을 받은 것이 바로 이 연모입니다. 

 

연모
연모

연모 재방송

어제 연모를 못 보신 분들이라면 재방송 시간을 알아두시면 유용한데요. 

 

  • 채널 s : 밤 10시 11회, 밤 11시 30분 12회 방영
  • kbs 드라마 : 낮 1시 30분 11회, 낮 3시 12회 방영
  • 드라마 H : 낮 12시 12회 방영, 낮 3시 12회 방영

 

자세한 재방송 시간은 검색창에 연모 재방송이라고 쳐보시면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연모 다시 보기를 원하실 경우 웨이브(유료)나 네이버 tv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2021.11.15 - [방송연예] - 디즈니 플러스 가격 가입방법 총정리 (+ 추천작)

 

디즈니 플러스 가격 가입방법 총정리 (+ 추천작)

디즈니 플러스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을 하였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디즈니 플러스 가입을 고민하고 계신 거 같은데요.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 가격 및 가입방법, 추천작에 대해 알려드리도

k-myo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