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정주행 드라마 추천 BEST 5 인생드라마 꼭 봐야할 작품

2022. 9. 24.
반응형

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정주행 드라마 추천 BEST 5 작품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으며 인생 드라마가 될 작품 다섯 가지를 소개해 드릴 테니 아래 작품을 안 보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주행-드라마-추천
정주행-드라마-추천

정주행 드라마 추천 BEST 5

 

1. 오월의 청춘 - WAVVE

첫 번째 작품은 오월의 청춘입니다. 2021년 5월에 방영된 작품으로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와 명희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로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와 더불어 그 시절 청춘들이 어떻게 살았고 그때 그 사회의 풍습도 알 수 있어 더욱 추천드리는 드라마입니다. 웨이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월의-청춘
오월의-청춘

2. 빅마우스 - WAVVE

두 번째 드라마는 최근에 종영한 빅마우스입니다. 이종석이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한 작품으로 정말 드라마 고르는 눈이 높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게 해 준 드라마인데요.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회가 방영될 때마다 여러 커뮤니티에서 화두가 될 만큼 이슈가 되었던 드라마인데요. 현재 웨이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빅마우스
빅마우스

3. 미생 - 넷플릭스

세 번째 드라마는 미생입니다. 제 인생드라마이기도 한 미생은 2014년에 방영된 드라마로 저도 이 시절 사회생활 초년생이라 너무 공감하면서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냉혹한 현실의 회사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지금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셨거나 직장인이라면 꼭 보시면 좋은 드라마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미생
미생

4. 고백부부 - WAVVE

2017년에 방영된 드라마로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의 전쟁 같은 리얼 인생 체인지 드라마로 예능 드라마였지만 방영을 하면서 현재 결혼한 부부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인데요. 부부지만 과거로 돌아가게 되면서 생기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현재 웨이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12부작이라 정주행 하기 부담 없이 볼 수 있습니다.

 

 

5. 술꾼 도시 여자들 - 티빙

마지막 작품은 술꾼 도시 여자들로 시즌2까지 촬영을 시작한 것으로 밝혀지면서 그만큼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 중 하나인데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로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드라마로 보다보면 술이 당기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술꾼-도시-여자들
술꾼-도시-여자들

 

이렇게 오늘은 정주행 드라마 BEST 5 작품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 재밌게 본 드라마이기도 하지만 평판이 좋았고 정주행 하면 재밌었다는 작품 위주로 알려드렸으니 안보신 분들은 주말에 시간을 내어 한번 정주행 도전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2022.09.21 - [생활정보] - 2022년 10월 축제 가볼만한곳 BEST 10 일정표 정리

 

2022년 10월 축제 가볼만한곳 BEST 10 일정표 정리

곧 10월이 다가옵니다. 높은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은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계절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10월을 맞이하여 2022년 10월 축제 가볼만한곳 BEST 10과 일정표에 대해 알려드리

k-myo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