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2023년 걸그룹 순위 최신 브랜드평판 1위는? (뉴진스 vs 블랙핑크)

2023. 1. 18.
반응형

오늘은 최신 2023년 걸그룹 순위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걸그룹이 1위를 차지했을까요. 저도 무척 걸그룹을 좋아하는데요. 오늘 모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023년 걸그룹 순위

    44위~6위. 아래 표 확인

    먼저 44위부터 6위 순위입니다. 6위는 소녀시대가 차지했고, 7위는 (여자)아이들, 8위는 레드벨벳, 9위는 에스파가 차지했습니다. 생각보다 에스파나 아이들이 아래 순위에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5위부터 순위를 보신다면 '아 그럴만하네'라고 생각하실겁니다.

     

    걸그룹-순위
    걸그룹-순위

    5위. 트와이스

    5위는 트와이스입니다. 트와이스는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로 구성되어 있는 걸그룹으로 2015년에 데뷔를 하여 벌써 7년 차 걸그룹이 되었습니다. 다국적 그룹으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트와이스
    트와이스

    4위. 르세라핌

    걸그룹 순위 4위는 르세라핌입니다. 김채원, 사쿠라, 카즈하, 홍은채, 허윤진 5인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와이스와 더불어 다국적 그룹입니다. 2022년 5월에 데뷔했고 학폭논란 김가람이 탈퇴를 하면서 5인조로 현재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쏘스뮤직 소속으로 김채원이 가장 먼저 데뷔조에 합류했고 사쿠라가 두 번째, 허윤진과 카즈하가 세 번째 마지막으로 홍은채가 합류하게 됩니다.

     

    르세라핌
    르세라핌

    3위. 아이브

    걸그룹 순위 3위는 아이브입니다. 아이브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으로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이렇게 6인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이즈원으로 먼저 활동한 안유진과 장원영 덕에 데뷔 때부터 인지도가 어느 정도 있었으며 특히 안유진은 지구오락실 예능에 나와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이브
    아이브

    2위. 블랙핑크

    2위는 블랙핑크가 차지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부동의 1위를 지키던 블랙핑크였는데 2위로 순위가 밀리게 되었습니다. 지수, 제니, 로제, 리사 4인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국적 그룹이고 2016년에 데뷔를 한 걸그룹입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인데요.

     

     

    대표적인 노래로는 휘파람, 붐바야, 불장난, 마지막처럼, 뚜두뚜두, HOW YOU LIKE THAT, 핑크베놈 등 다양한 곡을 히트시켰고 모든 멤버가 글로벌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도 활동 중인 걸그룹 중 하나입니다.

     

    블랙핑크-제니
    블랙핑크-제니

    1위. 뉴진스

    대망의 걸그룹 순위 1위는 바로 뉴진스입니다. 어도어의 첫 걸그룹 뉴진스는 민지, 혜인, 해린, 하니, 다니엘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2022년 7월 말에 데뷔를 한 걸그룹입니다. 데뷔한 지 6개월 만에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르게 되었으며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청바지라는 뜻을 담은 이름으로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가 담긴 걸그룹입니다.

     

    걸그룹-순위-1위
    걸그룹-순위-1위

     

    전원 센터급 비주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고 요즘 세대에 맞는 생기발랄과 그동안 보지 못했던 뭐랄까.. 때가 묻지 않은(?) 청춘(?)이 돋보이는 그룹입니다. 또한, 민희진 걸그룹이라고도 불리는데 민희진이 제작 총괄을 맡아 딸처럼 키운 걸그룹이기 때문인데요.

     

    뉴진스-짱이야
    뉴진스-짱이야

     

    모든 멤버가 한국어와 영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하며 다니엘과 하니로 인해 다국적 걸그룹 이기도 합니다. 민희진은 뉴진스가 무대를 즐기기를 바라고 있다며 멤버들의 평균 키는 166CM로 상당히 키가 큰 편입니다. 외동인 해린을 제외하면 모든 멤버가 자매가 있다고 하며 가장 먼저 합류한 멤버는 민지, 마지막은 혜인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축하합니다.. 전 30대 여자이지만,, 너무 좋아해요,, 콘서트 열면 이모가 곧장 달려갈게요,, 관절이 무너져도 상관없다,,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2023.01.13 - [이슈] - 2023년 한국 부자 순위 TOP 10 누가 있을까?

     

    2023년 한국 부자 순위 TOP 10 누가 있을까?

    오늘은 2023년을 맞이하여 한국 부자 순위 TOP 10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삼성 총수인 이재용 회장이 1위인 줄 알 텐데요. 아래에서 정확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myo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