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2023년 7월 개봉 영화 기대되는 작품은?

2023. 6. 28.
반응형

벌써 2023년 상반기도 훌쩍 지나갔습니다. 하반기를 맞이하여 오늘은 2023년 7월 개봉 영화 기대되는 작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7월 개봉 영화

1. 바비

첫 번째 영화는 바비입니다. 바비인형의 바비가 맞고,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 등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이 출연을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줄거리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인데요. 아이들도 좋아할거 같고 성인인 저도 기대가 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평점도 9점이 넘는 작품이기도 하며 개봉일은 7월 19일입니다.

 

바비-개봉일
바비-개봉일

2. 밀수

두 번째 영화는 하반기 최대의 기대작품인 밀수입니다. 류승완 감독 작품으로 조인성, 염정아, 김혜수, 고민시, 박정민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줄거리는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은 해녀들이 먹고살기 위한 방법을 찾던 중 바닷속에 던진 물건을 건져 올리기만 하면 큰돈을 벌 수 있다는 제안에 밀수판에 본격적으로 빠지게 되며 생기는 이야기입니다.

 

모가디슈와 엑시트, 베테랑 등 이미 흥행보증 감독이 제작한 영화이기 때문에 기대를 모으고 있고 7월 26일에 개봉확정이며 러닝타임은 129분입니다.

 

7월-개봉-영화
7월-개봉-영화

3. 악마들

세 번째 영화는 7월 5일 곧 개방을 하는 악마들입니다. 장동윤, 오대환이 주연인 영화로 연쇄살인마와 형사의 몸이 바뀌면서 생기는 영화로 범죄 스릴러 영화인데요.

 

이미 시사회로 인해 평점이 9점이상 높게 평가된 작품이기도 하며 러닝타임은 106분으로 짧은 편입니다. 단, 청소년관람불가라 성인들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악마들-영화
악마들-영화

4.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PART ONE

네 번째 7월 개봉 영화는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으로 7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이번 작품이 미션 임파서블의 마지막 시리즈라고 알려지면서 아마 많은 분들이 의리로 영화관을 찾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7월-개봉-영화-미션임파서블
7월-개봉-영화-미션임파서블

5. 더썬

마지막 영화는 더썬 영화입니다. 휴 잭맨과 로라 던, 바네사 커비 등이 출연하며 7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줄거리는 성공한 변호사로 뉴욕에서 새 가정을 이룬 피터는 전처에게 아들 니콜라스가 학교를 나가지 않는다는 소식을 듣고 아들을 집에 데려오지만 애를 쓸수록 두 사람의 사이가 어긋나는 영화인데요. 아마 아들과 아버지의 성장과정을 담은 영화로 따뜻하고 가족영화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더썬-영화
더썬-영화

 

이렇게 오늘은 7월 개봉 영화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 중에서 가장 큰 기대작은 밀수와 바비, 미션 임파서블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밀수 영화는 쟁쟁한 국내 배우들과 류승완 감독이 만났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7월 말에 개봉으로 그전 시사회 평점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2023.06.07 - [생활정보] - 가정용 냉풍기 추천 전기세 많이 안나오는 TOP 5

 

가정용 냉풍기 추천 전기세 많이 안나오는 TOP 5

이제 곧 더운 여름이 시작될 것을 대비하여 많은 분들이 냉풍기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잘못 구입을 하면 애물단지만 되는데요. 오늘은 가정용 냉풍기 추천 전기세 많이 안 나오는 TOP 5

k-myon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