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타벅스 사이즈 종류 쉽게 한번에 기억하기

2020. 12. 9.
반응형
스타벅스 사이즈 종류 및 용량 한번에 기억하기

 

 

 

 

 

 

가끔가다가 스타벅스를 이용할때가 있는데 갈때마다 헷갈리는건 스타벅스 사이즈 입니다. 사이즈가 여러가지라 갈때마다 그나마 기억에 남는 톨사이즈를 주문하는데요, 더 큰걸 먹고 싶어도 톨사이즈를 주문하게 되서 이번에 한번에 기억을 해보려고 스타벅스 사이즈 종류 및 용량에 대해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사이즈

스타벅스 사이즈 종류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다른 카페를 가면 대부분 스몰, 레귤러, 라지로 운영이 되는데 스타벅스는 다른 카페와는 다르게 숏,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로 운영이 되며 해외에서는 벤티보다 큰 트란타 사이즈까지 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사이즈 종류는 숏,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이며 가격은 한 사이즈가 커질수록 500원이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네가지 사이즈 중에서도 한국인들은 톨사이즈를 제일 즐겨 찾는다 하는데요. 그 이유가 저처럼 사이즈를 잘 몰라서인건 아닌지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스타벅스 사이즈 용량

스타벅스 사이즈별로 용량을 정리 해 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숏(short) 사이즈 : 237ml

스타벅스 톨(tall) 사이즈 : 335ml

스타벅스 그란데(grande) 사이즈 : 473ml

스타벅스 벤티(venti) 사이즈 : 591ml

 

이렇게 네가지가 있으며, 한국에서 판매하지 않는 제일 큰 사이즈인 트란타(trenta) 사이즈는 917ml로 거의 1L에 가까운 용량인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메뉴

스타벅스 메뉴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스타벅스라고 검색 후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스타벅스 전체메뉴 및 신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스타벅스 신메뉴는 캐리 더 메리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메뉴를 출시한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스타벅스 메뉴에서는 음료뿐 아니라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푸드메뉴와 텀블러 등의 상품들도 확인 하실 수 있으니 스타벅스 텀블러에 관심이 많으신분이나 신상품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스타벅스 지점 찾기

요즘은 스타벅스가 많이 생기는 추세이지만, 자신이 사는 지역이나 직장 근처 스타벅스 매장이 있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 스토어(STORE)메뉴를 눌러주신 뒤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진과 같이 매장찾기를 눌러주시면 퀵 검색, 지역검색, my매장이 있는데 퀵 검색을 눌러주시면 지도가 뜨면서 가까운 위치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을 표시 해 줍니다. 지역검색은 내가 검색하고 싶은 지역의 스타벅스 매장을 알 수 있으며, my매장은 내가 찜한 매장이라 생각하시면 되고 매장내 이벤트, 할인정보 등을 알 수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스타벅스 사이즈 종류 및 용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냥 쉽게 숏, 톨, 그란데, 벤티 앞글자를 따서 '숏톨그벤'이라고 외워두시면 편하실거 같네요. 보통 한국인은 톨사이즈 또는 그란데사이즈를 많이 먹는다고 하니 '톨그'만 알아두셔도 스타벅스 가서 헷갈리실 일은 없으실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사이즈 뿐 아니라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가시면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정보가 있으니 스타벅스 매니아시라면 한번쯤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경하는것도 좋으실거 같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스타벅스 사이즈 정보가 유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2/07 - [제태크정보/부동산] - 층간소음 법적기준 및 해결방안 알고 대응하자

2020/11/19 - [제태크정보/부동산] - 11.19 전세대책 및 부동산대책 내용의 진실은?

2020/11/13 - [생활정보] -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확실하게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